생태학자로서 더이상 두고 볼 수 없었어요

자세히 보기
ABOUT
ABOUT
서식지를 살리는 연구
야생 동식물과 이들의 환경에 대한 과학적 연구를 수행하고 이들의 보전에 기여하는 사업입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의 다양한 생태계에 서식하는 야생 동식물을 대상으로 행동, 생태, 생리, 적응 등 폭넓은 주제의 연구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ABOUT
ABOUT
동물과 서식지 보전 활동
다양한 동물과 그 서식지를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보전하기 위해 해당 지역의 주민들과 협력하고, 참여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여 생태계 보전에 대해 배우고 기여하고자 하는 일반인들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BOUT
ABOUT
미래 세대를 위한 환경 교육
사회 곳곳의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에게 생명다양성의 가치를 느끼고 생각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환경에 직접 기여하는 방법을 알리는 환경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BOUT
ABOUT
생태계 이야기를 담는 예술
예술을 매개체로 삼아 야생동물의 연구 또는 보전 활동과 같이 일반인이 쉽게 다가가기 힘든 분야를 재미와 감성을 겸비한 작품, 전시 등으로 소개하여 보다 넓은 층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ABOUT
ABOUT
변화를 위한 활동과 실천
지구의 문제를 나의 문제로 인식하고 변화를 위한 활동과 실천을 하는 시민들을 지지하고 조직합니다. 제인 구달 박사가 이끄는 국제적 풀뿌리 환경운동 조직 ‘뿌리와 새싹’의 한국지부를 맡고 있으며, 자연과 야생동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다양한 시민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소식·공지

프로젝트 모금함

뉴스레터 하늘다람쥐

뉴스레터 구독하기

신청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한번 시도해주세요.
생명다양성재단 회원에게 제공되는 본 소식지 원본을 받아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메일(hello@diversityinlife.org)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